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사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 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고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고 그 이유로 정책에 걸려 결제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러한 상황에서는 빠르고 안전하게 우회해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현금화 해주는 업체를 찾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핸드폰요금의 경우도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요금이 미납되면 각 카드사에서신용카드 한도가 줄어들거나 신용등급에 제한이 되는 것처럼,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현재 무직자 즉 백수 직업이 없으셔서 소득이 찍히고 있지 않고, 숨만 쉬어도 나가야 할 돈은 있고, 이럴 경우는 정말 누구나 난감하죠 이런 상황속에 있는 분들은 꼭 주목하시면 좋을만한 소식 포스트 입니다. 은행 방문이나 별도 서류없이 스마트폰만...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안녕하세요 온상님 저는매달들러서 상품권을환전하는 사람인데요 소액결제 정책전문 갑자기 상품권구매가안되네요 ㅠㅠㅠㅠ…미납은없는데 왜이러죠 ?

몇십가지의 정책의 사유로 자체적으로 한도 소액결제 정책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갤럭시아 잔여한도는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

위에서 나열한 것처럼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정말 많지만 하나만 콕 집어 이게 원인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